캔사스시티 로열스는 타선이 1회에 대거 6득점을 뽑아내면서 8-1로 대승을 거두는데 성공했다. 선바로 나선 브래드 켈러가 6.2이닝 1실점으로 활약했고 이어 나선 투수들도 무실점 호투를 기록했다. 알렉스 고든이 5타수 4안타 3타점을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고 휘트 메리필드도 3안타를 기록하며 좋았다. 선발로 호머 베일리가 나서는데 시즌 2경기 나서 1패 9.00의 방어율로 좋지 못했다. 하지만 클리블랜드의 타선이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
단 4안타를 기록하는데 그치며 1-8 대패를 당하고 만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는 원정에서 방망이가 말을 듣지 않는 모습이다. 멀티 히트를 기록한 선수가 없었고 타일러 나퀸이 홈런을 하나 기록하며 영패를 모면했을 뿐이다. 선발로 헤프리 로드리게스가 나서는데 시즌 등판 기록이 없다. 원정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클리블랜드의 타선이 이번 경기에서도 말을 듣지 않는다면 연패의 위기에 빠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캔자스시티는 초반부터 방망이가 터지며 경기를 쉽게 이끌어나간 반면 클리블랜드는 타선의 부진이 너무 컸다. 원정에서 타선의 활약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부진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캔자스시티의 약 우세.
캔자스시티의 플핸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