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양키스는 비상이 걸렸다. 포수 게리 산체스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완전한 전력을 가동 할 수 없는 상황이다. 지난 경기 선발로 나섰던 J.A 햅이 4이닝 6실점을 허용하면서 완전히 무너져버렸고 이어나선 투수들도 모두 실점을 허용하며 좋지 못했다. 타선의 활약은 나쁘지 않지만 게리 산체스와 지안카를로 스텐튼이 빠진 타선은 아쉽다. 선발로 C.C 사바시아가 나서는데 이번 시즌 첫 등판이다. 전날의 패배를 설욕하고 연패를 탈출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선발로 이반 노바가 나선다. 시즌 2경기 1패 방어율 7.71로 다소 좋지 못한 기록을 보여주고 있는데 직전 등판에서는 2.1이닝 7자책으로 좋지 못했다. 지난 경기 타선에서 루리 가르시아와 욘더 알론소, 엘로이 히메네즈가 굉장히 좋은 활약을 펼쳤다. 특히 히메네즈는 홈런 2개 포함 4타수 3안타 3타점을 기록하며 좋았다. 다만 지난 시즌 사바시아를 상대로 어려운 경기를 치렀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양키스는 부상자가 너무 많이 나오면서 힘겨운 시즌을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게리 산체스가 부상으로 빠지지만 C.C. 사바시아가 복귀하며 선발로 등판하기 때문에 기대를 걸어볼만 하다. 팽팽한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으나 지난 시즌 화이트삭스에 강했던 사바시아가 등판하기 때문에 양키스의 약 우세를 점쳐본다.
뉴욕양키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