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매리너스는 연승이 끊어진 뒤 연패를 당하고 말았다. 선발로 나섰던 펠릭스 에르난데스가 6이닝 3실점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했지만 타선이 2경기 연속 침체에 빠지면서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미치 해니거가 홈런을 기록하며 팀의 유일한 타점을 기록한 가운데 선발로 시즌 4경기 등판해 4승 방어율 3.16을 기록하고 있는 마르코 곤잘레스가 나선다. 다만 지난 경기처럼 타선이 부진을 겪는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를 장담하기 힘들다.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시애틀을 꺾고 8연승을 달리는데 성공했다. 선발 저스틴 벌랜더가 6이닝 동안 2피안타 1실점으로 호투를 펼친 가운데 호세 알튜베와 로빈슨 치리노스가 홈런을 기록하며 맹활약을 펼쳤다. 이번 경기 선발로 게릿 콜이 나서는데 시즌 3경기 2패 방어율 3.32을 기록하며 나쁘지 않았지만 승운이 없었다. 타선의 활약이 휴스턴이 더 좋기 때문에 우세를 점할 수 있을 것이다.
연승팀 끼리의 맞대결에서 휴스턴이 완전히 시리즈를 주도하고 있는 모습이다. 직전 경기 투수전 속에서도 승리를 따냈고 첫 경기 타격전에서도 승리를 따냈다. 선발로 나서는 마르코 곤잘레스가 등판했던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고 있으나 게릿 콜 역시 성적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타격이 조금 더 살아있는 휴스턴의 우세가 예상된다.
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