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양키스의 투수진이 엄청난 활약을 펼쳤다. 선발 C.C 사바시아가 5이닝 1안타만을 허용하였고 불펜이 4이닝동안 안타를 하나도 내주지 않으면서 9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에런 저지가 홈런을 기록하며 활약했고 대타로 나섰던 루크 보이트와 부상으로 이탈한 게리 산체스를 대신해 출전한 카일 히가시오카도 타점을 기록하며 활약했다. 선발로 다나카 마사히로가 나서는데 시즌 3경기 등판해 1승 방어율 1.47로 굉장히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타선이 단 안타에 묶이는 극심한 부진을 보여준 가운데 영패를 당하고 말았다. 타선에서 호세 론돈 홀로 안타를 기록했을 뿐 타선이 29타수 1안타의 빈공에 머물며 승리를 거두기엔 무리가 있었다. 선발로 카를로스 로돈이 나서는데 시즌 3경기 등판해 1승 2패 방어율 3.38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등판에서 4.2이닝 4실점으로 다소 좋지 못했고 타선이 부진한 활약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전망이다.
선발의 무게감에서 뉴욕 양키스가 훨씬 앞서는 경기다. 화이트삭스 타선이 너무 부진한 모습을 보여준 가운데 선발의 우위도 점할 수 없는 경기이기 때문에 홈팀 양키스가 경기를 우세하게 치를 것으로 예상된다.
뉴욕양키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