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고 파드레스는 콜로라도 로키스에게 패배를 당하며 2연패를 당하고 말았다. 타선이 홈런을 2개 포함 8안타를 기록했지만 2득점에 그쳤다는 점은 아쉽다. 선발로 닉 마르게비시우스가 나서며 시즌 3경기 등판해 1승 1패 방어율 1.69로 호투를 펼치고 있고 지난 등판에서도 6이닝 1실점을 허용하며 좋은 투구를 펼쳤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도 기대를 해볼 수 있겠다.
콜로라도 로키스는 8연패를 끊어내고 2연승을 달리는데 성공했다. 타선이 샌디에고와 똑같이 홈런 2개 포함 8안타를 기록했으나 5점을 뽑아내며 더 좋은 활약을 펼쳤다. 선발로 나서는 조나단 그레이는 시즌 3경기에 등판해 3패 방어율 4.19를 기록하고 있는데 지난 경기에서 6.2이닝 동안 1실점만을 허용했으나 패배를 당하는 불운을 겪었다. 아직까지 타선이 만족스럽다고 보기는 힘들기 때문에 더 좋은 활약이 요구되는 경기다.
두 팀의 선발투수들이 직전 등판에서 좋은 투구를 펼쳤다. 다만 시즌 기록에서 샌디에고의 선발 닉 마르게비시우스가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타선이 비슷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샌디에고에 더 힘이 실린다. 팽팽한 접전이 될 가능성이 높지만 샌디에고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샌디에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