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브루어스는 LA다저스와의 시리즈 마지막 경기에서 패배를 당했으나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를 상대로 10-7로 승리를 거두며 빠르게 회복해냈다. 타선이 홈런 4개 포함 13안타를 기록하면서 활약했다. 선발로 브랜든 우드러프가 나서는데 시즌 3경기 나서 1승 1패 방어율 6.00으로 좋지 못했고 지난 등판에서도 6이닝 4실점으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지난 경기 타선의 활약이 좋았으나 투수들이 많은 점수를 내주었기 때문에 선발이 활약해주지 못한다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신시내티 레즈전 승리의 기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타선에서 홈런 3개 포함 8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활약했으나 투수진의 부진이 아쉬웠다. 선발로 잭 플라허티가 나서는 가운데 시즌 3경기 1승 방어율 2.93을 기록하고 있고 지난 등판에서 6이닝 1실점으로 호투를 펼쳤기 때문에 기대를 걸어 볼만 하다. 다만 불안한 불펜이 활약을 해주어야만 할 것이다.
지난 경기에서 타선의 활약은 비슷했지만 선발이 무너지면서 쉽지 않은 경기를 치른 세인트루이스다. 다만 이번 경기에서는 선발의 우세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조금 더 우세한 경기를 치를 수 있을 것이다. 세인트루이스의 우세.
세인트루이스의 플핸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