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스완슨은 메이저리그 선발 데뷔전을 갖는 선수로, 지난 시즌 마이너리그 트리플 A에서 24경기 평자 2.66 기록한 뒤 올 시즌 콜업. 직전 캔자스시티전에 불펜 등판하여 2이닝 3피안타 2실점 기록. 선발로 등판하기에는 꽤나 불안한 불펜 데뷔전을 가졌다. 클리브랜드는 처음 상대한다.
카를로스 카라스코는 클리블랜드를 대표하는 선발 중 한 명으로, 지난 시즌에도 33경기 17승 11패 평자 3.38로 준수한 기록을 냈다. 올 시범경기 6경기 평자 7.71 기록했고, 첫 3경기에서 1승 2패 평자 12.60 기록. 시애틀 상대로는 지난 시즌 2경기 등판해 1승 1패 평자 9.35 기록.
시애틀은 휴스턴과의 홈 시리즈에서 상대 1~3선발에 꽁꽁 묶이며 스윕 패배를 허용했다. 그래도 타선이 가진 힘은 여전히 강하기 때문에 반등을 기대해볼 수 있다. 클리블랜드도 홈 시리즈에서 반등에 성공하긴 했으나, 직전 캔자스시티와의 원정 시리즈에서 스윕 패배를 당하는 등 타격의 부진으로 인해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게다가 카라스코는 올 시즌원정 등판에서전혀 힘을 쓰지못하고 있는데다, 지난 시즌 이미 시애틀 상대로 고전했기 때문에 반등이 쉽지 않은 상황. 스완슨의 메이저리그 선발 데뷔전 피칭은 그 활약이 미지수지만, 클리블랜드의 원정 타격이 시원치않기 때문에 카라스코보다는 더 적은 실점을 기대해볼 수 있다. 시애틀의 승리를 예상한다.
시애틀의 플핸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