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릭스
오릭스 선발은 우완 야마모토 요시노부다. 2년차에 불과했던 지난 시즌, 54경기에 불펜 등판해 평자 2.89로 필승조 역할을 성공적으로 해냈다. 올 시즌에는 다시 한 번 선발에 도전한다. 세 차례 시범경기에서 도합 9.2이닝 무실점 기록했고, 시즌 첫 2경기에서 평자 0.53으로 호투하고 있다. 니혼햄은 올 시즌 처음 상대한다.
■ 니혼햄
니혼햄 선발은 우완 가네코 치히로다. 두 시즌 연속 3점 중반대 평자로 제 몫을 해냈고, 올 시즌부터 니혼햄 유니폼으로 갈아입었다. 시범경기 4경기 평자 5.25 기록. 올 시즌 4경기에서 0승 1패 평자 6.30 기록. 유일하게 선발로 나섰던 경기가 친정팀 오릭스전인데, 5이닝 4피안타(1피홈런) 2실점 기록했다.
■ 코멘트
가네코는 오릭스전 이후 불펜으로 내려갔고, 최근 2경기에서는 도합 3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했으나 선발로 다시 한 번 나섰을 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미지수다. 야마모토는 아직까지 선발 경험이 많지않기 때문에 좀 더 지켜보긴 해야겠으나, 원정에서 최악의 타격팀인 니혼햄을 상대로는 시즌 초반의 뜨거운 폼을 이어나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앞선 2경기와 같이 8이닝 이상을 소화해줄 수 있다면 야마모토 혼자서 이 경기를 승리까지도 이끌 수 있을 것. 오릭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오릭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