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로시마
히로시마는 그리 크지않은 몸집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수비와 후반 집중력을 활용해서 지난 시즌 J리그 2위를 차지했다. 후반기 페이스가 크게 떨어지면서 1위를 유지하지 못하고 결국 추락했는데, 당장 아챔무대에서 어느정도의 기량을 보여줄 수 있을지. 원체 규모가 크지않은 구단이다보니 스트라이커 페트릭 정도를 제외하면 눈에 띄는 영입도 없었다. 리그 7경기 5승 2무 0패 기록. 핵심 미드필더 아오야마 토시히로가 무릎 부상으로 결장하고 있고, 코세이 시바사키와 더글라스 비에이라 역시 출전이 불투명하다.
■ FC도쿄
FC도쿄는 지난 시즌, 로스터 뎁스가 두텁지 않은 관계로 후반기에는 상승세가 꺾이며 6위 머물렀다. 그래도 전반기 돌풍을 일으켰던 하세가와 감독 체제를 한 번 더 신임한 도쿄는 올리베이라-제이엘 등 클래스 있는 용병 영입에 힘썼으나, 여전히 전력의 규모 자체는 크지않은 편이다. 리그 7경기에서 5승 2무 0패로 아직까지 패하지 않았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도쿄가 1승 1무로 앞섰다. 도쿄는 지난 시즌에도 무패행진 중이던 산프레체에 시즌 첫 패배를 안겼던 장본인으로, 올 시즌에도 아주 좋은 경기력으로 순항하고 있다. 두 팀의 기본적인 컨셉은 매우 비슷한 편인데, 산프레체는 홈에서 단 1실점만을 허용하며 한 골 차 승부에서 많은 승리를 챙기고 있는데, 도쿄는 원정에서도 맞불을 놓는 힘이 강한 편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 원정이라 하더라도 결코 손쉽게 패배를 허용치는 않을 것.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