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우드는 존 레스터의 부상공백을 메우기 위해 땜빵 선발로 나선다. 그래도 선발로 나선 경험이 많은 선수이기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 올 시즌 네 차례 불펜 등판에서 도합 6이닝 4실점 기록. 지난 시즌 선발로 나섰을 때 20경기 평자 5.16 기록.
로비 레이는 두 시즌 연속으로 3점대 평자를 기록하며 믿고 맡길 수 있을만한 2~3선발 자원으로 거듭났다. 샌디에이고 상대로는 지난 시즌 네 차례 등판해 1승 0패 평자 4.26 기록. 올 시즌 다섯 차례 시범경기에서는 평자 3.86 기록했고, 첫 4경기에서 0승 1패 평자 4.64 기록. 컵스 상대로 지난 시즌 2경기 1승 0패 평자 0.69 기록.
두 팀 모두 타격이 좋고 불펜이 좋지않은 팀이기 때문에 선발 싸움에서 승패가 갈릴 가능성이 높다. 챗우드는 올 시즌 선발 등판이 처음이고, 선발로 나섰던 지난 시즌 등판에서 결과가 그다지 좋지않았기 때문에 애리조나의 강타선 앞에서 고전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레이는 매 경기 기복이 심하고 유인구 승부가 많아 이닝 소화가 아주 길지는 못한 선수지만, 그래도 컵스와의 지난 시즌 두 차례 등판 도합 13이닝 1실점으로 매우 강했던 선수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그 기복이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애리조나의 승리를 예상한다.
애리조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