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로시마
히로시마 선발은 우완 오세라 다이치다. 14~16시즌 내내 선발과 불펜을 오가며 자리를 잡지 못했는데, 지난 두 시즌간 선바로 버텨내는 피칭에 능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지난 시즌에는 27경기 15승 7패로 타격 지원없이도 승리할 수 있을만한 호투를 이어가며 1선발로 떠올랐다. 올 시즌 시범경기에서는 5경기 평자 4.13 기록. 시즌 첫 4경기에서 1승 2패 평자 2.57 기록. 주니치는 올 시즌 처음 상대한다.
■ 주니치
주니치 선발은 좌완 애니 로메로다. 강력한 구속을 갖추고 있는 도미니카 투수로, 줄곧 마이너리그에 머무르다가 올 시즌 청므으로 해외무대에 도전한다. 구단에서는 제 2의 오넬키 가르시아가 되주길 바라고 있는데, 기대대로 될 수 있을지. 시범경기에서는 4경기 평자 4.80 기록했고, 첫 2경기에서 2승 평자 1.50 기록. 히로시마 상대로 시즌 초반 홈에서 6이닝 3피안타 무실점 기록.
■ 코멘트
로메로가 두 번의 등판 모두 호투하며 앞으로의 기대치를 높였는데, 처음으로 원정에서 등판하는 이번 경기가 분수령이 될 것이다. 히로시마는 홈에서 아주 좋은 타격감을 이어가고 있고, 이미 위닝시리즈를 달성한 상황. 오세라도 폼이 나쁘지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로메로의 원정 변수와 불펜이 3이닝 이상을 소화해야 하는 원정팀의 변수가 홈팀에 유리하게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
히로시마의 플핸승을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