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라이온즈
삼성 라이온즈의 선발은 좌완 백정현이다. 데뷔 11년차인 17시즌, 14경기 선발 8승 4패로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냈다. 위력적인 체인지업 장착이 결정적이었다. 지난 시즌은 그다지 좋지않은 모습을 보였는데, 들쭉날쭉한 이닝 소화 때문에 평균 기록을 낮게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올 시즌 다섯 차례 등판에서 0승 3패 평자 5.28 기록. LG 상대로 15일전 등판에서 6.1이닝 8피안타(1피홈런) 5실점 기록.
■ LG 트윈스
LG 트윈스의 선발은 우완 배재준이다. 지난 시즌 처음으로 1군 무대에 콜업되어 16차례 등판했고, 선발로는 다섯 차례 등판해 1승 0패 평자 4.98을 기록했다. 올 시즌 5경기에서 0승 3패 평자 6.08 기록. 삼성 상대로 지난 시즌 한 차례 선발로 등판해 5이닝 4피안타 3실점 기록.
■ 코멘트
백정현과 배재준 모두 불안하다. 백정현은 이미 15일전 맞대결에서 5실점을 허용한바 있기 때문에 배재준과의 차이를 만들어내기 쉽지않다. 백정현이 배재준보다야 많은 이닝을 책임질 수 있는 선수지만, 삼성이 SK와 두 경기 연속으로 연장접전을 가지면서 불펜소모가 심했던 반면 LG는 직전 경기가 취소된데다 앞선 시리즈 모두 대승을 거두며 필승조를 아낄 수 있었다. 배재준이 완전히 털리지만 않는다면, 후반부로 갈 수록 LG에 유리한 전개가 될 것. LG의 승리를 예상한다.
LG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