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저스 선발은 류현진이다. 커쇼의 부상으로 개막전 선발로 나섰고, 지난 시즌 19경기 8승 5패 평자 2.58로 개막전 선발에 위화감이 없다. 올 시즌 첫 4경기에서 2승 1패 평자 3.10 기록. 피츠버그는 지난 시즌에 상대하지 않았으나, 역대 네 차례 등판에서 평자 2.49로 모두 승리를 챙겼다.
크리스 아처는 지난 시즌 피츠버그로 트레이드된 과거 템파베이의 에이스. 27경기에서 6승 8패 평자 4.31로 에이스라고 부르기엔 다소 아쉬운 시즌을 보냈다. 올 시즌 첫 4경기에서 1승 1패 평자 2.74 기록. 다저스는 지난 시즌에 상대하지 않았다.
피츠버그는 좌완 상대 OPS 0.582로 리그 최하위에 처져있다. 류현진은 피츠버그 상대로 역대 네 차례 맞대결 전승 중이고, 홈에서만큼은 철벽이라 봐도 좋을 정도로 강하다. 크리스 아처 역시 올 시즌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긴 하지만, 다저스 타선 자체가 우완 상대로 OPS 1위 팀이고 탈삼진이 적은데다 사사구 유도도 좋은 편이다. 아처 역시 유인구 승부가 실패하기 시작하면 무너지는 속도가 꽤나 빠른 선수. 저득점 접전 양상 홈경기에서 강한 다저스이기에, 선발 싸움에서 승리한다면 이를 지켜낼 가능성이 높다. 다저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LA다저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