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더가드는 지난 시즌 13승 4패 평자 3.03으로, 시즌 초반 부진하긴 했지만, 후반부로 갈 수록 나쁘지않은 모습으로 다음 시즌을 기대케 했다. 워싱턴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 차례 등판에서 5이닝 1실점, 7이닝 3실점 기록. 올 시즌 첫 5경기 1승 2패 평자 5.90 기록. 밀워키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 차례 등판에서 평자 2.38 기록.
브랜든 우드러프는 지난 시즌 주로 불펜으로 나섰던 선수로, 4승 1패 평자 3.13을 기록했다. 선발로 등판한 4경기에서는 평자 6.32로 좋지않았다. 올 시즌 첫 5경기에서 2승 1패 평자 5.81 기록. 메츠는 처음 상대한다.
신더가드는 주자들이 쌓이지 않았을 때 오랫동안 호투해낼 수 있는 유형으로, 투수친화적인 홈구장에서 더 나은 피칭이 나오는 건 자명하다. 밀워키 타선 역시 최근 부진하고 있기 때문에 나쁘징낳은 피칭을 기대해볼 수 있다. 우드러프는 상황을 가리지 않고 높은 피안타율을 허용하고 있는 선수로, 올 시즌 단 한 번도 퀄스에 성공하지 못하고 어느정도 실점을 허용하고 있는데다 최근 밀워키 불펜까지 게라의 아웃으로 인해 뒷문 단속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있기 때문에 후반부 변수에서도 원정팀이 확실하게 앞선다는 보장이 없다. 비록 신더가드의 평자가 형편없지만, 클래스의 차이를 드러낼 수 있을만한 매치업이 될 것. 메츠의 승리를 예상한다.
뉴욕메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