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 사마자는 지난 시즌 부상과 부진이 겹치며 10경기 1승 5패 평자 6.25에 머물렀다. 어깨 부상이 있었기 때문에 건강하게 복귀하여 기량유지가 가능할지 의문이다. 올 시즌 첫 5경기에서 2승 1패 평자 3.00 기록. 다저스는 지난 시즌 상대하지 않았다.
마에다 켄타는 지난 시즌 선발과 불펜을 오가며 평자 3.82를 기록. 홈에서는 선발로든 불펜으로든 좋은 기록을 내왔다. 올 시즌 첫 5경기에서 3승 2패 평자 5.20 기록. 샌프란시스코 상대로 지난 시즌 6경기(불펜 포함) 1승 2패 평자 3.07 기록.
마에다가 올 시즌에도 원정에서 부진하며 원정 평자 7.53에 머무르고 있는 것은 사실이나, 마에다가 털렸던 두 경기는 컵스, 세인트루이스 등 우완 상대 OPS 최상위권 팀과의 매치업이었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 이 부문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있는 샌프란시스코와의 투수친화적 구장에서의 매치업은 마에다 입장에서도 충분히 다른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반대로, 올 시즌 들어 평자 3.00으로 준수한 피칭을 이어가고 있는 사마자는 상대하는 타선의 힘에 따라 약간의 기복을 보여왔다. 다저스 정도 되는 팀을 상대로는 또다시 주춤할 가능성이 높고, 형편없는 타선의 샌프란시스코 타선은 일단 선발이 무너지면 그 날 경기는 이기기 힘들다고 보는 게 좋다. 다저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LA다저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