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프트뱅크
소프트뱅크 선발은 좌완 오타케 코타로다. 지난 8월 1일 경기에서 1군 무대 데뷔전을 가진 선수로, 강호 세이부를 상대로 8이닝 2실점으로 승리하며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 15경기 3승 2패 평자 4.02로, 후반부에 부진하며 기록이 나빠졌다. 이번 시즌은 초반부터 적극적으로 선발로 기용되어 검토받을 예정. 올 시범경기 두 경기에서 도합 7이닝 2실점 기록했고, 시즌 첫 4경기에서 모두 퀄스 성공하며 평자 0.89 기록. 라쿠텐은 올 시즌 처음 상대한다.
■ 라쿠텐
라쿠텐 선발은 우완 후루카와 유리다. 지난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1군무대에 기회를 받기 시작했는데, 18경기에서 0승 4패 평자 4.13 기록. 올 시즌 2군무대에서는 4경기 평자 1.93 기록했고, 1군 콜업되어 첫 등판에서 니혼햄 상대로 6이닝 2피안타(1피홈런) 1실점 기록.
■ 코멘트
오타케는 아직까지 승리가 없지만, 올 시즌 모든 등판에서 퀄스에 성공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연패중인 라쿠텐을 상대로도 충분히 좋은 피칭을 기대해볼 수 있다. 후루카와 역시 콜업된 이후 첫 등판에서 니혼햄 상대로 호투에 성공했는데, 이닝 소화에 있어 오타케만큼의 신뢰감을 주기 어려울 뿐더러 피홈런에 의한 실점을 허용했기 때문에 홈경기 기준 퍼시픽리그에서 홈런을 가장 많이 때려낸 소프트뱅크를 상대로는 고전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불펜에서도 앞서있는 소프트뱅크의 승리를 예상한다.
소프트뱅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