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진에 빠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를 홈으로 초대한다. 피츠버그 선발 에릭 라우어는 직전경기에서 크게 무너졌다. 콜로라도를 상대로 3이닝 8실점으로 패전투수가 됐다. 경기 내내 컨트롤이 되지 않으면서 피안타, 피장타로 무너졌다. 시즌 성적도 인상적이지 않다. 8경기에 나선 현재, 2승 4패 5.75에 그쳐 있다. 피츠버그도 달갑지 않은 상대. 지난 시즌, 2경기에 나섰지만 1패 6.52로 부진했다. 홈에서는 그래도 2승 2패 3.43을 기록하고 있지만 피츠버그는 이래저래 부담스러운 상대다.
8경기 2승 1패 3.40으로 호투 중인 트레버 윌리엄스가 피츠버그의 금요일 경기 선발이다. 직전경기였던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를 상대로 7이닝 1실점 승리를 따냈다. 덕분에 이전 2경기 부진을 지울 수 있었다. 특유의 위기관리 능력을 내보이면서 올 시즌에도 변함없이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패스트볼 무브먼트와 더불어 제구력도 아주 훌륭하다. 지난 시즌, 샌디에이고를 맞아 2경기 1패 6.75로 부진했다. 하지만 시즌 원정 성적은 5경기 2승 2.87로 리그 최고 수준이다.
타선이 약한 샌디에이고는 홈런에 대한 의존이 큰 편이다. 하지만 윌리엄스의 장타 허용률은 낮은 편. 한편 피츠버그는 타선의 집중력이 나쁘지 않다. 조쉬 벨이 타선을 이끌고 이쏙 스탈링 마르테, 멜키 카브레라가 뒤를 잘 받치고 있다. 마운드 역시 훌륭한 편인데 카일 크릭, 펠리페 바스케스가 이끄는 불펜도 안정적이다. 피츠버그의 승리가 유력하다.
피츠버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