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움 히어로즈
키움과 SK의 경기가 고척돔에서 열린다. 키움의 화요일 경기 선발은 에릭 요키시다. 최근 2연패로 부진한데 2경기 연속 4실점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하체 밸런스가 미세하게 흔들리는 동시에 정교한 컨트롤이 구현되지 않으면서 패전의 쓴 맛을 봤다. 12경기를 치른 현재, 4승 3패 4.11을 기록 중인데 커터의 움직임이 살아나지 않는 경기는 여지없이 고전했다. 이닝은 꾸준히 소화해주고 있지만 SK를 상대로는 2경기 1승 4.63으로 딱히 재미를 못 봤다. 홈 성적 역시 7경기 3승 2패 3.43으로 훌륭하다.
■ SK 와이번스
SK는 12경기를 치른 현재, 3승 2패 3.56을 기록하고 있는 브록 다익손으로 맞불을 놓는다. 안정된 투구 내용을 이어가고 있는 다익손이다. 최근 들어 피안타율이 다소 늘어나긴 했지만 제구 위주의 투수답게 스터프는 상당히 훌륭하다. 범타 유도와 더불어 땅볼을 만들어 내는 힘도 훌륭하다. 키움을 상대로도 잘 던졌다. 2경기에 나서 ERA 2.89로 상대 타선을 제대로 몰아세웠다. 원정 6경기 기록은 3승 4.45.
■ 코멘트
키움은 요키시의 불안한 투구가 관건이다. 특히 SK는 최근 4경기에서 3승 1패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상황. 특히 마운드의 힘을 앞세워 선전하고 있다. 하재훈, 김태훈 등이 이끄는 불펜도 안정적이다. 상대적으로 선발의 위력이 더 좋은 SK가 원정에서 1승을 챙길 수 있을 것이다.
SK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