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와이번스
상승세를 탄 SK는 최정의 끝내기 홈런을 통해 금요일 경기를 잡아냈다. 그리고 토요일 경기 선발로 호투의 연속인 앙헬 산체스를 발표했다. 12경기를 치른 현재, 8승 2패 1.90으로 엄청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구위야 따로 설명이 필요없다. 그리고 지난 시즌에 비해 마운드 위에서 평정심을 잃지 않으면서 언히터블 피처로 거듭났다. 지난 시즌 삼성을 상대로 1승 1패 3.57로 잘 던졌고 올 시즌 홈에서도 6이닝 무실점 승리를 따낸 바 있다. 홈 성적은 더 환상적이다. 2019시즌 현재, 4경기 3승 1.80으로 너무나 훌륭한 기록을 냈다.
■ 삼성 라이온즈
윤성환은 최근 흐름이 썩 좋지 않다. 전체적인 시즌 성적은 훌륭하지만 최근 3경기로 범위를 줄이면 1승 1패 5.96에 그쳐 있다. 홈런을 4개나 맞았는데 변화구, 특히 커브의 움직임이 좋지 않다. 특히 구속이 유희관 급으로 나오지 않다 보니 눈에 익는 볼이 들어왔을 때 어김없이 얻어맞고 있다. 투구 수 관리 능력도 전성기에 비해 떨어지다 보니 6이닝을 넘기가 쉽지 않다. 지난 시즌, SK를 상대로 2패 7.91로 무너진 바 있다.
■ 코멘트
연장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둔 SK는 맞대결 6연승을 이어갔다. 타선이 터지지 않고 있지만 마운드의 힘이 대단하다. 한편, 최정에게 끝내기포를 맞으면서 결국 패배한 삼성은 중심타선의 역할이 아쉽다. 불펜을 많이 소모한 양팀인 만큼 선발투수의 활약이 중요할 수밖에 없다. 산체스의 SK가 1승을 추가할 것으로 보인다.
SK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