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틀란타
마이크 소로카는 지난 시즌에도 땜빵 선발로 5차례 등판해 2승 1패 평자 3.51로 가능성을 보였던 선수로, 올 시즌 11경기에서 7승 1패 평자 1.92 기록. 메츠 상대로 지난 시즌 2경기 평자 0.73 기록.
■ 뉴욕메츠
잭 휠러는 지난 시즌 12승 7패 평자 3.31로, 기대치도 않은 맹활약으로 뉴욕메츠가 생각보다 만만치않은 접전을 펼칠 수 있게 도왔다. 데뷔 이래 가장 주가가 치솟은 상황이다. 올 시즌 첫 14경기에서 5승 4패 평자 4.87 기록. 애틀랜타 상대로 지난 시즌 2경기 평자 4.26 기록.
완벽에 가까운 피칭을 이어가던 소로카는 직전 홈등판에서 피츠버그 상대로 5실점을 허용하며 흔들렸다. 최근 두 번의 홈등판에서 4실점 이상 허용하며 흔들리고 있는데, 그래도 아직까지 1패만을 허용했을 정도로 치명적인 부진을 보인 적은 없기 때문에 원정에서 타격이 약해지는 메츠 타선을 상대로는 충분히 반등피칭이 가능해 보인다. 휠러는 원정에서 평자 5.48로 신뢰하기 어려운 피칭을 이어가고 있고, 두 팀 타선의 최근 타격감에서도 애틀랜타가 좀 더 앞서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선발 매치업에서 애틀랜타가 충분히 리드를 잡아낼 수 있을 것. 불펜이 매우 좋지않은 메츠이기 때문에, 리드를 빼앗긴 상황에서 역전가능성은 지극히 낮다. 애틀랜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애틀랜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