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선 위닝 시리즈를 만들어 낸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트렌트 손튼(2승 5패 4.60)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7일 양키스 원정에서 3.1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손튼은 홈런 2발에 무너진바 있다. 앞선 보스턴 원정에서야 6.1이닝 2실점 호투를 하긴 했지만 이번 경기는 그가 약한 홈경기, 그리고 야간 경기라는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전날 경기에서 캔자스시티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3발 포함 11점을 올린 토론토의 타선은 홈에서의 홈런 파워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이번 경기 역시 장거리포에 승부를 걸어야 할 듯. 허나 여전히 불펜은 실점을 너무나 사랑하는듯 하다.
불펜 난조로 연패의 늪에 빠진 보스턴 레드삭스는 데이빗 프라이스(5승 2패 3.36)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26일 화이트삭스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프라이스는 6월 한달간 3승 4.38로 상당히 기복이 심한 투구를 보여준바 있다. 그나마 다행스러운건 최근 원정에서의 투구는 좋은 편이고 5월 21일 토론토 원정에서 5이닝 3안타 2실점(무자책)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이다. 월요일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홈런 3발 포함 8점을 올린 보스턴의 타선은 나름 그 화력을 로저스 센터까지 끌고 갈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틀간 그야말로 풍지박산이 난 불펜이 제 모습을 찾을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다.
손튼과 프라이스 모두 1회를 무실점으로 막아줄수 있는 투수들이다. 그러나 먼저 흔들리는건 손튼이 될 듯. 5회 종료 시점에서 보스턴이 리드를 잡고 경기의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