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축구분석] 01:00 아약스 vs 아인트호벤

등록일 : 2019.07.28 (일) 17:14
프젝사단장 | 조회수 : 65
0
추천
0
댓글

아약스는 에릭 덴 하그 감독 체제에서 다시 한 번 1위를 재탈환하며 우승에 성공했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 핵심 자원들인 데 리트와 프랭키 데 용 등을 이적시키며 전력이 한 층 약해졌다는 평가를 받고있지만, 세비야의 윙어 퀸시 프롬스를 영입했을 뿐만 아니라 재능있는 유망주 자원들이 넘쳐나는 팀이기 때문에 뚜껑을 열어봐야만 한다. 반데를 제외한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PSV아인트호벤은 또 한 명의 전설인 마크 반 봄멜이 새 감독으로 임명하며 두 시즌 연속 우승을 노렸으나, 시즌 후반기 주춤하는 사이 아약스에 역전당하며 끝내 2위에 만족해야 했다. 올 여름이적시장에서 오랫동안 팀의 스트라이커로 활약했던 루크 데 용을 세비야로 떠나보내며 특별한 보강이 없었기에, 기존 자원들 중 누가 이 자리를 차지하느냐가 관건이 될 것. 슈투트가르트로부터 영입한 센터백 티모 바움가르틀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홈팀이 승리하며 1승 1패를 나눠가졌다. 중립구장인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에서 열리는 경기. 아약스는 데 리트와 데 용의 공백이 매우 커 보이는 게 사실이지만, 이들을 제외하더라도 플레이메이킹을 해나갈 수 있는 자원들이 즐비하다. 반면, 아인트호벤은 루크 데 용의 빈 자리를 확실하게 대체할만한 움직임이 없었기 때문에 당장의 수퍼컵에서부터 마무리 단계에서 문제를 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상황. 아약스가 다시 한 번 전력의 우위를 앞세워 찍어누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아약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아약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