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선 폭발로 연승에 성공한 보스턴 레드삭스는 릭 포셀로(10승 8패 5.54)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6일 캔자스시티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포셀로는 7월의 부진을 일단 극복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이번 시즌 낮경기에서 3승 4패 6.61로 상당히 부진한 편인데 문제는 에인절스 상대로 홈에서도 그런 부진이 이어진다는데 있다. 전날 경기에서 에인절스의 투수진을 맹폭하면서 홈런 5발 포함 무려 16점을 올린 보스턴의 타선은 홈에서 완벽한 반등을 이뤄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다만 불펜 데이를 하느라 투수 소모가 많았다는건 아쉬움이 있을 듯.
투수진 붕괴로 대패를 당한 LA 에인절스는 앤드류 히니(1승 3패 5.09)가 부상에서 복귀전을 가진다. 7월 17일 휴스턴과의 홈경기에서 4.1이닝 2실점의 투구 후 마운드를 내려갔던 히니는 팔꿈치 부상으로 인해 부상자 명단에 오른 바 있다. 이번 시즌 투구의 기복이 상당히 심한 편인데 작년 보스턴 원정에서의 3.1이닝 8안타 6실점 패배는 지워지지 않는 악몽일지도 모른다.전날 경기에서 브라이언 존슨과 이볼디 상대로 푸홀스의 3점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여전히 원정에서의 타격 자체는 상당히 좋지 않은 편이다. 11점을 허용한 불펜은 이제 서서히 아웃 오브 안중이 되어가고 있다.
원정에서 8연패. 최근 에인절스의 경기력은 최악이라는 말이 매우 잘 어울린다. 이번 경기 역시 반등을 해내긴 어려울듯. 특히 히니가 펜웨이 파크에서 부진하다는게 문제가 될 것이다. 물론 포셀로 역시 최근 홈에서 상당한 기복을 보여주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QS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고 보스턴의 타선은 확실히 되살아났다. 전력에서 앞선 보스턴 레드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