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MLB분석] 08:05 필라델피아 vs 시카고컵스

등록일 : 2019.08.15 (목) 01:14
강간마좆두 | 조회수 : 60
0
추천
0
댓글

투타의 조화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애런 놀라(10승 3패 3.67)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9일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놀라는 원정 부진은 둘째치고 오라클 파크 징크스를 벗어나지 못한게 못내 아쉽다. 그러나 6월 이후 홈에서의 투구는 여전히 뛰어난 편인데 컵스 원정에서의 5.1이닝 3실점 투구보다는 더 나은 내용을 보여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컵스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리얼무토의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홈에서 후반 집중력을 과시했다는 점이 이번 경기 최대의 강점이 될 수 있다. 3이닝을 노히트 노런으로 막아낸 불펜은 드디어 본궤도로 복귀하는 중.

 
불펜 난조로 석패를 당한 시카고 컵스는 콜 해멀스(6승 3패 3.09)가 오래간만에 데뷔팀 구장으로 돌아온다. 9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3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해멀스는 신시내티 원정에서의 강점이 사라졌다는 점이 못내 불안한 부분이다. 그래도 시티즌 뱅크 파크가 매우 익숙한 구장이라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바르가스 상대로 카스테야노스의 홈런 포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컵스의 타선은 원정에서 기복이 너무 심하다는 점이 발목을 잡고 있다. 2이닝동안 확실하게 2실점을 허용한 불펜 역시 원정에선 기대가 어렵다.
 
컵스보다 불리하다고 평가 받았던 불펜전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이는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으로 이어질수 있을듯. 게다가 놀라는 6월 이후 홈에서 절대적인 강점을 가진 투수다. 물론 해멀스의 친정 구장 방문은 대단히 반갑고 원래 시티즌 뱅크 파크에서 강한 투수이긴 하지만 최근 원정에서의 해멀스는 신뢰가 어렵다. 선발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