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MLB분석] 05:07 LA에인절스 vs 시카고화이트

등록일 : 2019.08.19 (월) 01:14
김옥지 | 조회수 : 58
0
추천
0
댓글

후반 집중력을 앞세워 역전극을 만들어 낸 LA 에인절스는 그리핀 캐닝(4승 6패 4.86)이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부상 복귀전이었던 14일 피츠버그와의 홈경기에서 4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캐닝은 홈에서의 강점이 무너졌다는 점이 위험한 포인트다. 홈에서 기복이 상당히 심하다는 점은 캐님 최대의 문제인데 낳경기에서 단 1승도 없다는 점은 문제가 되기에 충분하다. 전날 경기 에서 산티아고에게 막혀 있다가 화이트삭스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홈에서 반등의계기를 만들어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그러나 이제 이 팀은 오프너 헤드라이너 시스템을 재고해봐야 할지도 모른다.

 

불펜의 자멸이 결국 역전패로 이어진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딜란 시스(2승 5패 5.54)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4알 휴스턴과의 홈경 기에서 6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시스는 수비진의 도움을 받지 못한게 결국 패배로 연결되고 말았다. 문제는 이번 시즌 디트로이트 상대 2승을 제외하면 모두 패배를 했다는 점이고 패배 투구내용 역시 50이닝 4실점 내외로 영 좋지 않았다는데 있다. 전날 경기에서 수아레즈를 무너뜨리면서 일로이 히메네즈의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이후 에인절스의 불펜을 공 략하지 못한게 결국 패인이 되었다. 볼넷 남발로 승리를 날려버린 에반 마샬은 역시 승부처에서 쓸수 있는 투수가 마니다.

 

볼넷 남발과 실책의 조화로 경기가 뒤집했고 승부는 끝났다. 그리고 이는 시리즈의 흐름까지 바꿀수 있는 부분이다. 캐닝과 시스 | 모두 현 시점에서 기대는 어려운 투수들, 그래도 캐닝은 홈이라는 강점이 있고 에인절스의 경기력은 전날 반등을 확실히 만들어내 는데 성공했다. 반면 화이트삭스는 전날 역전패의 후유증이 상당할 것이다. 기세에서 앞선 LA 에인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LA에인절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