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MLB분석] 05:10 시애틀 vs 토론토

등록일 : 2019.08.26 (월) 01:14
더마들와잔 | 조회수 : 68
0
추천
0
댓글
불펜이 자신의 정체성 주장에 성공한 시애틀 매리너스는 마르코 곤잘레즈(13승 10패 4.30)가 시즌 14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템파베이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곤잘레즈는 원정에서 약한 문제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홈에선 최근 5경기 연속 6이닝 이상 2실점 이하의 호투가 이어질 정도로 강하기 때문에 그 페이스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폰트와 스튜어트 상대로 나바레즈의 3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시애틀의 타선은 득점권에서의 14타수 2안타라는 부진이 결국 발목을 잡고 말았다. 잊을만 하면 블론 세이브를 범하는 불펜은 리그 최악을 달리는 중.
 
뛰어난 뒷심으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클레이 벅홀츠(2패 6.57)가 부상에서 복귀전을 가진다. 5월 6일 텍사스 원정에서 4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뒤 어께 부상으로 60일자 부상자 명단에 올라갔던 벅홀츠는 일단 순조롭게 재활을 마무리 하고 올라온 상태다. 다만 작년에 비해서 분명히 금년의 투구는 좋지 않은 편인데 그나마 승부를 건다면 시애틀 원정 통산 성적이 2승 1패 3.12고 꾸준히 QS 이상으로 잘 버텼다는데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킹에게 막혀 있다가 시애틀의 불펜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7점을 올린 토론토의 타선은 이 집중력을 유지할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이다. 비록 다저스 원정에서 삐끗하긴 했지만 이 팀의 불펜은 최소한 승리는 확실히 지켜줄수 있다.
 
흐름 예상
킹의 복귀전 승리는 불펜이 멋지게 날려버렸다. 한동안 잠잠했던 불펜이 다시금 기지개를 편 셈. 그렇지만 여전히 벅홀츠의 투구는 물음표가 많은 반면 곤잘레즈는 홈에서 절대적인 강점을 가진 투수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시애틀 매리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시애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