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햄은 지난 시즌 폭풍영입에도 불구하고 10위에 그치며 투자 효과를 전혀 보지 못했다. 페예그리니 감독을 다시 한 번 신임한 웨스트햄은 에이스 아르나우토비치를 과감히 팔아넘겼다. 대신 세바스티안 헬러, 파블로 포르날스를 영입하며 명가재건에 나선다. 리그 3경기에서 1승 1무 1패 기록. 미하일 안토니오가 결장하고 있다.
노리치는 승격팀으로, 기본 전력의 규모가 가장 작은 팀 중 하나다. 기존 로스터에 큰 변화를 주지 않으며 조직력 유지에 힘썼으나, 잔류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의문. 다니엘 파크 감독 체제에서 세 시즌을 맞이하고 있는 노리치는 공격적인 성향을 잘 유지하고 있다. 리그 3경기에서 1승 2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웨스트햄은 개막전에서 맨체스터시티에 0-5로 대패를 허용했지만, 이후 브라이튼-왓포드 상대로 1승 1무로 나쁘지않은 흐름이다. 개인전술이 뛰어난 선수들이 많은 팀이기 때문에, 무게중심이 앞쪽에 있는 팀을 상대로는 홈에서 충분히 그 강점을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노리치는 강팀 상대로도 주눅들지 않으며 3경기 도합 6득점(8실점)을 넣었지만, 오히려 웨스트햄과 같이 깔끔한 개인전술을 가진 팀을 상대로는 그 한계를 역력히 드러내며 다득점 양상에서 열세를 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웨스트햄의 승리를 예상한다.
웨스트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