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은 지난 시즌 강팀들을 심심치않게 잡아내면서 저력을 과시했으나, 경기력에 큰 기복을 보이면서 생각보다 많은 승점을 따내지 못한 것이 아쉬웠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는 스티브 브루스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으며, 아요세 페레즈가 팀을 떠났으나 조엘링턴, 윙어 알랑 생 막시맹 등을 영입하며 전력보강에 성공했다. 앞선 리그 3경기에서 1승 2패 기록. 알랑 생 막시맹이 결장하고 있고, 예들린-게일 등 주요 자원들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왓포드는 자비 그라시아 감독 체제에서 세 시즌째를 맞이한다. 지난 시즌 후반기 부진으로 11위까지 처졌으나, 중위권 클럽 치고는 탄탄한 전력을 보여왔기 때문에 이번 시즌 역시 기대해볼 수 있다. 여름 이적시장에서는 윙어 사르를 영입하며 파괴력을 더했다. 리그 3경기에서 3패 기록. 스트라이커 트로이 디니가 결장하고 있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뉴캐슬이 1승 1무로 앞섰다. 왓포드는 개막 이후 3경기에서 모두 패했고, 지난 시즌 막판부터 이어진 리그 연패가 6연패까지 불어났다. 뉴캐슬도 기복심한 경기력을 보이는 팀이지만, 왓포드가 주도권을 잡고도 득점에 성공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뉴캐슬의 선수비 후역습 전략이 홈에서만큼은 제대로 먹혀들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매치업이다. 뉴캐슬의 승리를 예상한다.
뉴캐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