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스는 지난 시즌 10위에 머물렀고, 기복심한 경기력으로 인해 안정적으로 승점을 쌓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올 여름 루비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으며, 보르하 이글레시아스-나빌 페키르-지오바니 로 첼소 등을 영입하며 공격력 보강에 힘썼다. 리그 2경기에서 2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레가네스는 지난 시즌 13위를 기록했다. 페예그리노 감독 체제에서 좀 더 높은 순위로 치고올라가고자 했으나,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득점력이 워낙 부족했기 때문에 또다시 중위권에 머무르고 말았다. 여름 이적시장에는 세비야의 미드필더 로케 메사(임대), 마틴 브레이스웨이트 등을 영입하며 반등을 꿈꾸고있다. 리그 2경기에서 2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1패로 팽팽했고, 홈에서는 베티스가 1-0으로 승리했다. 두 팀 모두 아직까지 리그에서 전패를 허용하며 분위기가 썩 좋지않지만, 베티스는 수비조직력만 말썽을 일으키지않는다면 승점 3점을 챙길 수 있는 득점력을 갖추고 있는 반면 레가네스는 아직까지 리그 첫 득점을 올리지 못한 절망적인 상황이다. 엔-네시리와 브레이스웨이트 등의 득점포가 아직까지 가동되지 않은 상황으로, 이번 원정 경기에서도 베티스의 공격력이 더욱 빛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베티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레알베티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