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루이스는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1위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지난 밀워키와의 2차전에서 패배 했습니다. 이번 시즌 밀워키에게 확실하게 강한 면모를 보이지 못하는 세인트루이스 입니다. 이번 3차전 역시 불안한 쪽도 세인트루이스구요. 선발투수 마이클 와차가 올 시즌 6승 7패 4.97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지만 최근 9경기 연속으로 승리가 없는 상황입니다. 최근들어 승률이 좋지 못한 만큼 구위 또한 흔들릴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2차전을 내준 가운데 3차전 와차의 훌륭한 구위를 기대하긴 어려워 보입니다.
밀워키는 지난 경기 승리에 이어 분위기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체이스 앤더슨이 마운드에 오릅니다. 올 시즌 6승 4패 4.57의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인 앤더슨은 올 시즌 세인트루이스와의 2차례 경기에서 2.70의 안정적인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그의 좋은 구위와 더불어 투타밸런스의 우위를 점하며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높은 상태입니다.
홈에서 만큼은 여전히 밀워키 상대로 매우 강한 모습을 과시했던 세인트루이스지만 지난 경기에서 패배하며 홈 연승 역시 무너져버렸습니다. 원정의 승리를 차지한 밀워키가 자신감을 회복하며 이번 3차전 역시 주도권을 잡을 전망으로 보이구요. 이번 경기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 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