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브뤼헤는 벨기에 1부리그에서 지난 시즌 2위를 차지했다. 벨기에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명문팀 중 하나로, 올 여름이적시장에 웨슬리-단주마-나캄바 등 팀의 핵심 자원들을 모두 이적시키며 전력누수가 컸다. 골키퍼 미뇰렛을 영입하긴 했지만, 유럽대항전에서의 경쟁력 유지는 결코 쉽지않아 보인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갈라타사라이는 올 시즌 리그 4경기에서 2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고, 지난 시즌과는 달리 올 여름이적시장은 조용히 보냈다. 지난 시즌 챔스에서는 1승 1무 4패로 광탈하며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는데, 로스터가 거의 같은 상황이기 때문에 큰 반등을 기대하긴 어려워보이는 상황. 공격형 미드필더 유네스 벨한다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갈라타사라이는 지난 시즌 챔스 원정 3경기에서 전패를 기록했기 때문에 브뤼헤와의 맞대결에서도 승리를 장담하기 어렵다. 브뤼헤는 올 시즌 리그에서 무패행진을 기록했지만, 전력누수가 심했기 때문에 유럽대항전에서는 전력의 한계가 뚜렷한 팀. 갈라타사라이는 벨한다의 출전이 불투명하고 원정에서의 약점이 있지만, 로스터 변경이 크지않았고 유럽대항전 경험이 많기 때문에 클럽브뤼헤를 상대로는 패배를 면할 수 있을 것.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