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코스는 그리스리그 명문팀으로, 지난 시즌도 막판까지 우승경쟁을 펼쳤지만 PAOK에 끝내 우승을 내주고 말았다. 한참 잘했을 때보다는 명성에 비해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나, 유럽대항전에서는 늘 만만치않은 전력을 보여주는 단골손님이다. 리그 3경기에서 모두 승리.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토트넘은 지난 시즌 4위, 챔스 준우승 등 만족스러운 시즌을 보냈다. 지난 시즌 이적시장에서 소극적이었던 토트넘은 올 여름이적시장에서 은돔벨레-세세뇽 등을 영입하며 2~3선 보강에 힘썼다. 리그 5경기에서 2승 2무 1패 기록. 세세뇽-로 셀소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토트넘은 리그 초반 5경기 중 2승에 그치며 주춤하고 있긴 하지만, 가장 최근 크리스탈팰리스전에 대승을 거두며 어느정도 분위기를 전환했다. 올림피아코스는 마르틴스 감독 체제에서 반등에 성공하며 다시 한 번 챔스 무대에 진출했고, 특히 홈에서 강한 그리스 리그팀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 충분히 좋은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다. 토트넘이 지난 챔스 라운드가 거듭될 수록 원정에서 드라마틱한 승리를 많이 따내긴 했지만, 조별예선에서는 경기력이 그다지 좋지않았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접전을 예상해볼 수 있는 경기.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