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MLB분석] 08:40 밀워키 vs 샌디에이고

등록일 : 2019.09.19 (목) 01:14
김태리모와 | 조회수 : 65
0
추천
0
댓글
투수진의 호투를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밀워키 브루어스는 애드리언 하우저(6승 6패 3.84)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14일 세인트루이스 원정에서 3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하우저는 8월의 호조가 끝나고 9월 들어서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홈에서 무너지고 있다는 점이 심각한데 일단 5이닝을 버틸수 있느냐부터 고민해야 할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샌디에고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3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최근 홈에서의 집중력하나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다. 우드러프 이후 7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접전에서 살짝 아쉬움이 있는 편.
 
타선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디넬슨 라멧(2승 5패 4.06)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3일 컵스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라멧은 최근 3경기 연속 패배로 페이스가 확 떨어지고 있는 중이다. 원정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 역시 딱 5이닝 3실점 투수가 될 가능성이 높은 편인다. 전날 경기에서 앨버스 상대로 뽑아낸 렌프로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샌디에고의 타선은 지나칠 정도로 하산 후유증을 겪고 있는 중이다. 불펜이 접전에서 계속 무너진다는건 꽤 아플 것이다.
 
흐름 예상

 

이번 시리즈에서 집중력의 우위를 점유하고 있는건 누가 뭐라고 해도 밀워키다. 이번 경기 역시 그 점이 변수가 될 듯. 하우저와 라멧 모두 현 시점에서 선발로서의 기대치를 걸기엔 어려움이 있다. 그러나 이번 시리즈에서 드러나듯이 불펜의 안정감과 타선의 집중력은 밀워키가 우위에 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