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드 랭스는 지난 시즌 승격팀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좋은 기록으로 올 시즌 기대를 밝혔다. 귀온 감독 체제를 유지한 랭스는 올 시즌에도 지지않는 축구를 컨셉으로 패배를 최소화하는 경기력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리그 5경기에서 2승 1무 2패 기록. 주전 레프트윙어 제넬리가 결장하고 있다.
AS모나코는 지난 시즌 자르딤 감독을 경질했다가 다시 선임하는 불안한 행보를 보였고, 8승 12무 18패로 최악의 시즌을 보냈다. 로페즈-유리 틸레만스 등 주요 자원들을 또다시 이적시킨 모나코지만, 벤 예데르-바카요코-마리판-마르틴스 등을 영입하며 실리를 택했다. 리그 5경기에서 0승 2무 3패 기록. 요베티치-예데르-괴벨스-슬리마니-수바시치 등 주전 다수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랭스가 1승 1무로 앞섰고 홈에서는 1-0으로 승리했다. 모나코는 올 시즌에도 부상으로 인해 아직까지도 승리를 따내지 못했다. 물론 최근 3경기에서는 모두 두 골 이상 득점하며 저력을 보이고 있긴 하지만, 승리까지는 연결시키지 못했다. 랭스는 지난 시즌 홈에서 8승 7무 4패로 특히 강했던 팀으로 이번 경기에서도 모나코 상대로 패할 가능성은 낮다. 그래도 득점의 폭발력 자체는 좋지않은 팀이기 때문에, 선취 득점을 얻어내더라도 모나코에 추격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