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MLB분석] 08:10 휴스턴 vs LA에인절스

등록일 : 2019.09.22 (일) 00:59
래쉬가드 | 조회수 : 56
0
추천
0
댓글
초전 박살로 연승을 이어간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웨이드 마일리(14승 5패 3.71)가 시즌 15승 도전에 나선다. 16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마일리는 앞선 2경기의 0.1이닝 12실점의 악몽에서 벗어났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다만 최근 홈에서 조금 흔들리는 면이 있는데 유독 에인절스 상대로 홈에서 5이닝 1실점 투구를 해내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인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바리아를 무너뜨리면서 홈런 4발 포함 6점을 올린 휴스턴의 타선은 다시금 홈에서 반등을 이뤄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불펜의 4이닝 무실점은 보너스.
 
선발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LA 에인절스는 패트릭 산도발(3패 4.91)이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16일 템파베이와의 홈경기에서 4이닝 1실점의 투구로 승패 없이 물러난 산도발은 최근 눈에 띄지 않는 징검다리 호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다만 원정에서 기복이 조금 더 심한 편인데 첫 휴스턴 원정이기 때문에 고전 가능성이 조금 더 높다. 전날 경기에서 그레인키 상대로 스미스의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휴스턴의 불펜 공략에 실패한게 결국 패인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도 바리아 이후 5.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기대를 걸어도 좋을 것이다.
 
흐름 예상
마일리는 1회를 무실점으로 막아낼 것이다 반면 산도발은 1회부터 고전 가능성이 높은편 5회 종료 시점에서 휴스턴이 리드를 잡고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 것이다 예상 스코어는 6:3 내외로 본다
 

 

그레인키를 무너뜨렸지만 그 전에 선발이 깨져버렸다. 에인절스로선 이번 경기에서도 이 딜레마를 깨기가 쉽지 않을듯. 게다가 마일리는 다시금 홈에서 부활하고 있고 휴스턴의 타선 역시 산도발 상대로 힘을 낼수 있을 것이다 전력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