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다는 승격팀으로, 세군다리그 2위로 승격에 성공했다. 지난 시즌부터 감독직을 맡은 디에고 마르티네즈를 다시 한 번 신임하며 1부리그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기본 전력의 규모는 1부리그 기준으로 가장 작은 팀. 여름 이적시장에서도 소극적인 움직임으로 일관했다. 리그 4경기에서 2승 1무 1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바르셀로나는 지난 시즌에도 리그 우승에 성공했지만, 챔스 무대에서 또다시 고배를 마시며 아쉬움을 남겼다. 발베르데 체제는 다시 한 번 신임한 바르셀로나는 여름 이적시장에 그리즈만, 프랭키 데용을 영입하며 2~3선 보강에 힘썼다. 리그 4경기 2승 1무 1패 기록. 조르디 알바, 움티티, 네토, 우스만 뎀벨레 등이 결장하고 있다.
그라나다는 리그 4경기에서 무려 9득점을 해내며 벌써 2승이나 챙겼다. 그래도 바르셀로나와 같은 강팀은 처음 상대하고, 이미 세비야를 상대로 홈에서 0-1로 패한 기록이 있다. 바르셀로나는 수비불안으로 인해 시즌 초반 주춤하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메시가 복귀했기 때문에 그라나다의 견고한 수비라인을 상대로도 멀티득점으로 연결시킬 수 있을 것. 그라나다는 아직까지 주도권을 완전히 빼앗긴 상황에서 패배를 면한 적이 없다는 점도 잊지말자.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예상한다.
FC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