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밀란은 지난 시즌 5위를 기록했고, 명가재건을 위해 다시 한 번 화끈한 이적시장을 보냈다. 삼프도리아에서 세 시즌간 머물렀던 마르코 지암파올로가 새 감독으로 부임했고, 하파엘 레앙, 프랑크 키셍, 테오 에르난데스 등 재능있는 유망주 자원들을 대거 영입하며 평균 연령대를 낮췄다. 리그 3경기에서 2승 1패 기록. 라이트백 다비드 카라브리아가 징계로 결장한다.
인터밀란은 지난 시즌 4위로 다시 한 번 순위가 떨어졌고, 올 여름 콘테 감독을 영입하며 명가재건을 꿈꾸고 있다. 이카르디를 다시 한 번 지켜낸 인터밀란은 로멜루 루카쿠, 바렐라, 산체스, 폴리타노 영입으로 단숨에 두터운 공격진을 구성했다. 고딘까지 영입하며 이번 시즌 달라진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는 상황. 리그 3경기에서 3승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인터밀란이 모두 승리했다. AC밀란은 감독뿐만 아니라 꽤 많은 선수들이 바뀌면서 어느정도 적응시간이 필요해 보인다. 친선경기를 포함해 현재까지의 흐름은 분명 썩 좋지않은 상황. 최근 브레시아, 헬라스 등 승격팀들을 잡아내긴 했지만 그 과정이 그리 순탄하지만은 않았다. 물론 인터밀란도 주중 유럽대항전에서 프라하를 잡아내지 못하며 주춤했지만, 올 시즌 리그 전경기에서 승리하고 있기 때문에 까다로운 AC밀란전에도 충분히 승점을 따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