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프도리아는 지난 시즌 9위를 기록했고, 꾸준히 무난한 중위권에 위치하고 있다. 지난 시즌 임대로 데려온 중앙 미드필더 야쿱 장코를 완전영입하는데 성공했으며, 제 2의 전성기를 보낸 콰리아렐라를 지켜내긴 했지만, 데니스 프랫, 조아킴 앤더슨 등 핵심 자원들을 넘겨주면서 전력은 또다시 약해진 상황이다. 세리에리그에서 잔뼈가 굵은 디 프란체스코 감독이 팀을 잘 이끌 수 있을지. 리그 3경기에서 3패 기록. 주전 중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토리노는 지난 시즌 리그 7위를 기록했고, 지난 시즌 다양한 선수들을 영입하며 여러 차례 시험무대를 가졌으나 이렇다할 성과는 없었다. 임대로 잘 활용했던 시모네 자자를 완전 영입하는데 성공했고, 라이트백 올라 아이나 역시 영입했지만 전력변화가 크지는 않았다. 리그 3경기에서 2승 1패 기록. 핵심 윙어 이아고 팔케가 결장하고 있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토리노가 모두 승리했다. 삼프도리아는 지난 시즌 중반 콰리아렐라의 맹활약에 힘입어 많은 승점을 얻어내긴 했지만, 그가 폭발하지 않았을 때의 문제점이 올 시즌 초반에 지속적으로 드러나고 있다. 토리노는 삼프도리아 상대로 제공권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고, 빠른 역습도 가능한 팀이기 때문에 평균 3.0실점에 허덕이고 있는 삼프도리아의 약점을 제대로 공략해낼 수 있을 것. 토리노의 승리를 예상한다.
토리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