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는 리그에서 다른 팀들에 비해 남다른 수비력을 보여주며 1위에 올라 있다. 4경기에서 단 1골을 실점하는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3승 1무를 기록 중이다. 주중에 있었던 아제르바이잔 원정을 떠나서도 승리를 기록했다. 유럽 팀들이 부담을 가지는 아제르바이잔 원정에서 세비야는 로테이션을 사용하는 자신감을 보여주면서도 승리했다. 하지만 세비야도 불안한 공격력이 문제가 되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선발로 나선 치차리토(ST)는 골을 기록했지만 리그에서 선발로 나서는 데 용(ST)은 리그에서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공격진의 부진에도 미드필더들의 경기력으로 인해 승리를 따내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는 곧잘 승리를 따내고 있다. 흐름에 의한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레알마드리드는 지난 PSG 원정에서 0:3으로 완패를 당했다. 공격의 삼각편대가 사라진 PSG를 상대로 레알 마드리드는 비교적 좋은 전력으로 경기에 나섰다. 아자르(AML) – 벤제마(ST) – 베일(AMR)의 삼각 편대는 좋은 공격력을 전혀 보여주지 못했고 밀리탕(DC)과 바란(DC)으로 이어진 수비 라인도 떨어지는 수비력을 보이며 3골을 헌납했다. 라모스(DC)가 돌아온다 하더라도 수비력을 장담하기 어렵다. 이번 시즌 5경기를 치른 상태에서 클린시트가 한 차례도 없으며 9실점을 기록하며 경기당 2골에 달하는 실점을 허용하고 있다. 세비야 원정에서 승리한지 4년이 지났다. 실점을 줄이지 못한다면 승리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세비야가 좋은 리그 초반을 보내고 있지만 레알 마드리드도 패배하지 않고 있다. 두 팀 모두 주중 경기를 치렀지만 로테이션을 가동한 세비야가 체력적인 부담이 적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세비야의 최전방 공격수의 성과가 좋지 않다. 이 경기는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