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시즌 아직까지 승리가 없는 디종 FCO다. 6경기에서 1무 5패 골득실 마진은 -7을 기록하고 있다. 디종의 공격력은 상당히 처참하다. 골 결정력이 너무나 아쉽다. 직전 경기 OGC니스를 상대로 적극적인 공격 움직임을 보였지만 효과적이지 못했다. 이번 경기 상대는 마르세유기에 상황은 더욱 좋지 못하다. 공격수 마마 발데의 부상으로 인해 공격의 아쉬움은 더더욱 커졌다. 이번 경기 수비적인 전술로 경기를 운영하겠지만 마르세유의 공격을 감당하긴 어려워 보인다.
마르세유는 올 시즌 3승 2무 1패를 기록하며 리그 5위를 기록중이다. 지난 경기 홈에서 몽펠리에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점유율에서 압도했으며 24차례의 슈팅을 시도하는 등 공격에서 적극적인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 경기에서 역시 디종을 상대로 일방적인 파상공세를 퍼부을 전망. 공격수 플로리안 타우빈의 부상에도 불과하고 다리오 베네데토가 뜨거운 발 끝 감각을 선보이며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 이번 경기 원정팀 마르세유의 완벽한 우세가 예상된다.
최근 디종의 경기력은 너무나 부실하다. 공격과 수비 모두 경기력이 상당히 떨어져 있다. 이번 경기 홈 이점에도 불구하고 마르세유에게 일방적으로 끌려다닐 전망. 지난 4경기에서 모두 마르세유를 상대로 패배를 당한 디종으로서는 승리를 기대할 수 없는 현실이다.
마르세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