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노는 시즌 내내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 경기 기복을 드러내고 있다. 4라운드까지 2승 2패를 기록 중인 상황. 특히 패한 팀들이 레체, 삼프도리아로 이어지는 약체였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더 컸다. 여러 차례 경기를 주도했음에도 불구하고 텐백에 대한 대안을 전혀 찾지 못했는데 핵심 공격수인 벨로티의 활약상은 고무적이다. 어느 정도 라인업 변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그래도 홈 이점은 뚜렷하게 가져가고 있다.
이에 맞서는 AC밀란 역시 상황은 썩 좋지 못하다. 올시즌 FFP룰 위반으로 유로파 참가가 불가능해진 상황에서 적극적인 투자를 기반으로 많은 선수들을 영입했으나 아직까지 지암파울로 감독의 전술색은 입혀지지 않은 느낌이다. 2승 2패로 승점 6점에 그쳐 있는 이유. 선두 유벤투스에 비해 1경기를 덜 치른 상황이지만 7점 차로 벌어져 있는 만큼 출발은 전혀 좋지 못하다. 특히 공격 전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두 팀 모두 분위기가 좋지 않지만 어느 정도의 공간이 열릴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현재까지 보여준 경기력만 놓고 보면 토리노의 전술, 조직력이 조금 더 나아보인다. 그만큼 현재까지 보여주고 있는 AC밀란의 경기력은 최악에 가깝다. 홈팀이 승리를 따낼 것으로 보인다.
토리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