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드 랭스는 올 시즌 7경기 3승 2무 2패를 기록중이다. 직전 경기 PSG를 상대로 이변을 일으키며 원정 2-0 승리를 따냈다. 4-4-1-1의 수비라인을 굳건이 갖춘 가운데 측면에서 하사네 카마라의 역습이 골로 연결되며 승부를 결정지었다. PSG를 상대로 승리한 랭스의 분위기가 예사롭지 않다. 홈에서 큰 환호를 받으며 이번 경기를 치를 전망. 지난 경기 골을 기록한 랭스의 카마라가 아쉬운 공격에 활력을 불어넣을 가능성 역시 높다. 홈 이점을 점하는 랭스가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반면 디종FCO는 올 시즌 승리가 없는 가운데 2무 5패를 기록중이다. 골득실 마진은 -7. 공격의 부진이 이어지는 가운데 답답함을 해결해줄 선수가 보이지 않는다. 지난 경기 마르세유를 상대로 수비에서 투혼을 발휘하며 마르세유의 공격을 막아냈지만 중원에서 조르당 마리와 프레데릭 사마리타노가 부상인 가운데 공수 링크 역활을 해 줄 선수가 보이지 않는다. 훌리오 타바레스만이 올 시즌 골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공격의 아쉬움이 이어질 전망이다.
PSG를 잡아낸 랭스의 활기가 이번 경기 그라운드에 가득 찰 전망. 아쉬웠던 공격흐름 역시 살아나며 디종을 코너에 몰아 넣을 가능성이 높다. 디종은 최악의 공격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겨이에서도 힘겨운 경기를 치러야 한다. 이번 경기 랭스의 승리를 추천한다.
랭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