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모나코가 지난 경기에서 드디어 기다렸던 첫 승리를 따냈다. 홈에서 OGC 니스를 상대로 17번의 슈팅과 5번의 유효슈팅을 기록하며 3-1 승리를 거둔 것. 2선에서 매경기 좋은 움직임을 선보였던 알렉산드르 골로빈이 지난 경기 멀티골을 터트리며 쾌조의 골 감각을 선보였다. 골로빈이 골 맛을 본 만큼 이번 경기 효과적인 공격전개는 이어질 전망. 기다렸던 승리를 거둔 모나코가 홈에서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다.
브레스트는 직전 경기에서도 무승부로 경기를 마치며 올 시즌 1승 5무 1패를 기록중이다. 전체적으로 끈끈한 경기력을 보이며 승격팀답지 않은 집중력을 유지하고 있는 브레스트다. 다만 이번 경기에 앞서 체력적으로 힘겨움을 보였다. 수비조직력이 다소 흔들리는 모습을 지난 경기에서 노출했다. 단단한 중원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지만 공격수 가에탕 샤르보니에의 활약이 더욱 필요한 시점. 중원에서 오히려 밀리는 가운데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모나코가 기다렸던 승리를 따내며 홈에서 분위기를 이어나갈 가능성이 높다. 홈 이점과 더불어 골 결정력이 살아난 모나코다. 브레스트 역시 끈적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만 거센 모나코의 기세를 제어하긴 어려운 실정. 홈팀 모나코의 승리를 확신한다.
모나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