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시즌 부진이 길어지고 있는 울버햄튼의 행보가 불안하다. 올 시즌 6경기에서 4무 2패를 기록중인 가운데 벌써 11골의 실점을 기록중이다. 지난 컵대회에서도 레딩을 상대로 정규시간 1-1 무승부를 기록한 가운데 6차례뿐이 슈팅시도를 가져가지 못했다. 다만 지난 경기 주력들에게 대거 휴식을 보유한 만큼 주전들이 다시 좋은 움직임을 선보일 가능성이 높다. 또한 스쿼드에 부상선수가 없다는 점은 현재 울버햄튼에게 있어서 희망적인 요소다. 이번 경기 홈에서 첫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높다.
왓포드 역시 올 시즌 2무 4패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직전 컵대회에서 스완지시티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챔피언쉽리그의 스완지시티를 상대로도 불안한 수비집중력을 보였다. 이번 경기 원정에서 여전히 불안한 수비 집중력이 이어질 전망. 올 시즌 원정 1무 2패 골득실 마진 -9인 만큼 울버햄튼을 상대로도 쉽사리 우위를 예상하기 어렵다.
양팀 모두 올 시즌 승리가 없는 답답한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다. 다만 이번 경기 부상자 없이 홈 이점을 가져가는 울버햄튼이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을 높게 본다. 형편없는 양팀의 경기력이지만 그와중에도 왓포드의 경기력은 가망이 없어 보인다. 이번 경기 홈팀 울버햄튼의 승리를 추천한다.
울버햄튼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