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수올로
사수올로는 지난 시즌 11위를 기록했고, 시즌 초중반 고전하며 강등권까지 떨어졌지만 이후 반등에 성공하며 중위권까지 치고올라가는데 성공했다. 올 여름이적시장에서는 마테오 폴리타노, 폴 리롤라, 데미랄 등 주요 자원들이 대거 상위권 팀으로 빠져나가며 전력이 오히려 더 약해진 상황. 마누엘 로카텔리와 페드로 오비앙 등 중앙 미드필더 자원들의 영입이 이들을 대체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리그 6경기에서 2승 4패 기록. 레프트백 호제리오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인터밀란
인터밀란은 지난 시즌 4위로 다시 한 번 순위가 떨어졌고, 올 여름 콘테 감독을 영입하며 명가재건을 꿈꾸고 있다. 이카르디를 다시 한 번 지켜낸 인터밀란은 로멜루 루카쿠, 바렐라, 산체스, 폴리타노 영입으로 단숨에 두터운 공격진을 구성했다. 고딘까지 영입하며 이번 시즌 달라진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는 상황. 리그 7경기에서 6승 0무 1패 기록. 핵심 플레이메이커 스테파노 센시가 허벅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사수올로가 1승 1무로 앞섰다. 사수올로는 수비조직력이 불안한 상황이긴 하지만, 홈에서는 꽤 좋은 경기력으로 이미 2승을 따낸 상태인데다 인터밀란 상대로 최근 홈 5경기에서 4승 1패로 절대적 우위를 점하고 있다. 인터밀란은 리그 6연승 이후 직전 유벤투스전에 패하며 연승을 마감했으며, 팀내 공격포인트 1위 센시의 부상으로 인해 찬스메이킹에 있어 제동이 걸린 상태. 인터밀란의 낮은 정배당을 가져갈 이유가 없는 경기.
사수올로의 역배승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