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왓포드
토트넘과 원정에서 1-1로 비긴 왓포드. 리그 9경기 4무5패의 성적으로 리그 최하위에 추락해 있다. 토트넘과 무승부를 기록하기는 했지만 여전히 내용이 좋지 않았다는 것도 문제. 감독 교체에도 뚜렷한 반등의 기미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상태다. DF 홀레바스가 출전정지로 결장하고 FW 디니,석세스,웰벡 MF 페레이라,카푸에 DF 얀마트,프뢰들이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거나 결장할 가능성이 있어 전력누수가 여전하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특히 토트넘전 부상을 당한 FW 웰벡의 이탈로 공격자원이 점점 더 부족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 본머스
원정에 나서는 본머스. 홈에서 노리치시티와 0—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컵 패배 이후 리그 3경기 2무1패로 주춤하고 있다. MF 스타니슬라스,브룩스,고슬링 DF 다니엘스가 부상으로 인해 여전히 결장하고 특히 3경기 2득점에 그치며 공격력이 주춤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다만 이번 시즌 원정에서 2승2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예년에 비해 나은 경기력이 원정에서 나오고 있고 FW 컬럼 윌슨,킹,해리 윌슨 등 공격자원들의 폼이 좋은 가운데 지난 시즌 부상으로 거의 출전하지 못한 FW 솔란케까지 돌아와 힘을 보태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 코멘트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왓포드. 공격진의 부상 공백이 계속되고 있어 더욱 어려운 상황에 처하고 있다. 본머스가 이번 시즌 원정에서 2승2패로 나쁘지 않은 모습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원정에서 왓포드를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본머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