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NBA분석] 09:00 밀워키 vs 클리블랜드

등록일 : 2019.10.29 (화) 00:59
김옥지 | 조회수 : 44
0
추천
0
댓글

휴스턴 원정에서 역전승을 거두었던 밀워키는 마이애미에게 의외의 일격을 당했다. 경기 후반 슛이 빗나가고 턴오버가 나오며 대역전패를 당했는데 다시 가다듬고 재정비를 하고 나올것으로 보인다. 경기 초반 패스 흐름과 3점폭 터졌었는데 크리스 미들턴이 고른 득점루트를 보이고 있고 웨슬리 메튜스에 카일 코버가 장점을 살려 폭발력을 보인다. 야니스 아테토쿰포가 상대 페인트존을 장악하고 있으며 브룩 로페즈, 얼산 일야소바 등 주전과 벤치 가릴것없이 좋은 득점력을 보인다. 로빈 로페즈가 수비력을 바탕으로 골밑을 지키고 조지 힐이 부진한 에릭 블렛소 대신 경기운영을 펼친다.

 

올랜도와의 첫경기에서 패했던 클리블랜드는 인디애나를 잡고 빠르게 시즌 첫승을 따냈다. 공수에서 안정을 보였는데 젊은 선수들이 파이팅을 보이며 집중력을 높였다. 트리스탄 탐슨이 리바운드는 물론 25득점으로 득점력도 과시했고 케빈 러브, 콜린 섹스턴도 두자리수 득점을 올렸다. 그러나 기대를 모은 세디 오스먼이 부진을 보이고 있고 다리우스 갈랜드도 아직은 부족한 면을 보인다. 전체적으로 득점력이 떨어지는데 탐슨과 러브가 기복을 보일 수 있다. 수비의 약점은 여전한 상황으로 인사이드진도 불안하고 가드진은 사이즈이 약점을 가진다.

 

충격적인 역전패를 당한 밀워키는 그러나 여전히 강력함 전력을 구축하고 있다. 클리블랜드는 벤치가 많이 떨어지고 존 헨슨이 다시 부상을 당하며 인사이드 불안이 이어진다. 자존심 회복을 노리는 밀워키가 다시 경기력을 회복하며 승리할것이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