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클리퍼스는 샌안토니오와의 일전을 위해 에이스 키와이 레너드를 유타 원정에서 휴식차원의 결정을 선택했다. 드로잔의 3번포지션 경쟁력에 대한 불안감이 나타나면서 샌안토니오를 괴롭힐것으로 분석된다.
샌안토니오는 직전경기(10/29) 홈에서 포틀랜드 상대로 113-110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0/27) 홈에서 워싱턴 상대로 124-122 승리를 기록했다. 포틀랜드 상대로는 더마드로잔과 라마커스 알드리지의 활약이 좋았고 디죤테 머레이의 부진을 메웠던 데릭 화이트(21 득점)의 활약이 나왔으며 공간 확보에 따른 동선의 중복없이 오픈 찬스를 만들어 내던 패스 게임이 인상적 이였던 경기, 특별한 부상 선수 없이 시즌을 맞이한다는 것이 베스트5 선수들의 부족함을 채워주고 효율적인 경기 운영에 도움이 되는 세컨 유닛들의 힘을 나타나게 만들었던 상황. 다만, 4쿼터 (31-39) 19점차의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추격을 허용하는 빌미를 제공한 상대 보다 8개 많았던 턴오버의 숫자는 반 성이 필요하다.
LA클리퍼스는 샌안토니오와 일전을 위해서 에이스 키와이 레너드를 유타 원정에서 휴식차원의 결장을 선택했다. 드로잔의 3번포지션 경쟁력에 대한 불안감이 나타나면서 샌안토니오를 괴롭힐 것이다. LA클리퍼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LA클리퍼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