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비야 (리그 5위 / 선수단 가치 : 254.88m 유로)
역시나 원정의 경기력을 개선하는 것은 어렵다. 홈에서 3연승을 기록하며 떠난 발렌시아 원정에서 세비야는 떨어진 경기력으로 일관했고 선제 골을 기록했지만 코너킥 상황에서 실점하며 무승부를 기록하고 말았다. 치차리토(ST)는 이 경기에서도 득점에 실패했고 오캄포스(AMR) 정도가 공격에서 좋은 활약을 보였다고 할 수 있다. 별다른 로테이션 없이 경기를 치르며 전술의 변화도 없어 상대 팀에게 약점을 잡히기 쉬울 가능성이 크다. 다만 홈에서는 수비력이 강화되며 주전 선수들의 집중력이 높아지고 있다. 아틀레티코의 공격력이 좋지 않은 것이 세비야가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노려볼 수 있는 찬스를 주고 있다.
■ AT마드리드 (리그 4위 / 선수단 가치 : 785.25m 유로)
리그 4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부족한 공격력이 문제점으로 드러난 상태다. 지난 알라베스 원정에서 알라베스보다 슈팅 숫자도 적었고 경기 내용면에서도 상대를 압도하지 못했다. 후반 중반 선제 골을 기록했지만 15분도 지나지 않아 동점 골을 허용하는 등 오히려 패배할 수 있는 위기도 몇 차례 겪었다. 주앙 펠릭스(ST)가 부상으로 빠져 있고 코스타(ST)의 페이스는 최악에 가깝다. 지난 경기에서 수비진의 선수들도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는 바람에 이번 경기에서도 실점이 예상되고 있다. 공격진의 성과를 높이는 것이 수비진의 부진을 개선하는 것보다 더더욱 절실하다.
■ 코멘트
세비야는 홈에서 상당히 강하며 이번 경기에서도 유력한 승리 팀으로 지목되고 있다. 다만 아틀레티코는 기본적으로 수비가 탄탄한 팀이며 지난 경기에서는 중원과 수비 일부에서 로테이션을 가동하는 등 이번 경기에 대한 준비도 어느 정도 시도했다. 두 팀 모두 공격수들의 부진이 이어지며 많은 골이 나오지 않고 있다. 적은 득점과 함께 두 팀은 무승부를 기록할 것이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