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이턴
에버턴과의 홈경기에서 극적인 역전승을 거둔 브라이턴. 3승3무4패로 리그 14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홈에서 토트넘,에버턴을 연달아 격파했다. 이번 시즌 포터 감독이 부임한 이후 공격적인 축구로 변신한 가운데 강한 전방압박을 통해 홈에서 2승2무1패로 강한 모습. 특히 주포 FW 머레이가 이번 시즌 무득점으로 슬럼프에 빠진 공백을 이적생 FW 모페이와 함께 2000년생 공격수 FW 코놀리가 메워주며 공격이 기능하고 있다. FW 이스퀴레도 DF 베르나르도가 부상으로 빠져 있는 것 외에 다른 전력누수도 없어 상승세로 이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왔다.
■ 노리치시티
원정에 나서는 노리치시티. 맨유와의 홈경기에서 PK 2개를 내준 끝에 1-3으로 패해 5경기 1무4패의 부진에 빠졌다. 이번 시즌 초반 닥공에 가까운 공격축구로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맨시티를 잡아내는 이변까지 만들어냈지만 부상자 속출로 인한 전력누수와 공격적인 성향으로 인한 수비불안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다. 이번 경기 역시 부상자들 공백이 여전하고 특히 원정에서는 5경기 1무4패, 1득점 10실점으로 더욱 난조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우려된다.
■ 코멘트
공격축구로 변신한 브라이턴. 홈에서 2승2무1패를 기록하며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노리치시티가 부상자들 공백에 수비 상태가 워낙 심각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브라이턴의 홈 3연승이 가능할 것으로 본다.
브라이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